부동산

보다 정의롭고 모두가 행복한 미래사회를 위해 달리는 경실련의 최근 이야기를 한자리에 모았습니다.
[토지/주택] ▦↘12월 1일(금), 열린우리당 게시판으로 모이자

 

▦↘(아파트값 거품을 빼자) 이모티콘, 이제 많이 익숙해지셨죠?

지난 21일 재경부 게시판에서 처음으로 시작된 온라인 시위에서는 천여건에 가까운 ▦↘을 볼 수 있었고 24일 청와대 자유게시판에서는 ▦↘를 사용한 글 500여건이 1시간여동안 일괄 삭제되는 우여곡절을 겪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3차 온라인 시위는 12월 1일(금), 열린우리당을 상대로 진행됩니다.

국회에서 가장 많은 의석을 차지하고 있는 열린우리당은 제대로 된 부동산 대책을 아직도 국민에게 제시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번 3차 온라인 국민행동은 열린우리당이 절망에 빠진 국민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부동산 근본 대책을 내놓고 이를 입법화할 수 있도록 촉구하는 온라인 시위입니다.

열린우리당 자유게시판 바로가기

이번 온라인 국민행동도 지난 온라인 시위와 동일하게 ▦↘의 이모티콘을 사용하여 진행됩니다.(▦는 아파트를 의미하며 ↘는 거품을 빼자는 시민들의 의지를 나타냅니다)

글을 쓰실때 ▦↘를 제목에 넣으신 후 행동해주세요.

<온라인 행동은 이렇게!!>

1. 온라인 국민행동 장소는 열린우리당 자유게시판(클릭) 입니다.

2. 글쓰기 제목에서 말머리를 ▦↘로 답니다 (복사해서 붙이세요)
예) ▦↘폭등하는 아파트값에 절망하는 국민을 언제까지 외면하려는가?

3. 글 내용은 자유롭게 항의하는 내용으로 써주시면 됩니다.

또한 4차 온라인 시위는 12월 6일(수) 재경부 자유게시판에서 열리며 다음날인 12월 7일(목) 오후 6시부터 광화문 교보문고 앞에서는 2차 시민대회 ‘내집 마련의 희망을 밝히는 촛불문화제’가 열립니다.  시민 여러분의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