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보다 정의롭고 모두가 행복한 미래사회를 위해 달리는 경실련의 최근 이야기를 한자리에 모았습니다.
[토지/주택] 지금 재정경제부에서 온라인 시위가 진행 중입니다.

 

‘아파트값거품빼기 10만 서포터즈’와 함께 하는 네번째 온라인 국민행동이 12월 6일(수) 하룻동안 재정경제부 자유발언대에서 열립니다.

(재정경제부 자유게시판 바로가기)

 

재정경제부 홈페이지는 지난 11월 21일 첫번째 온라인 시위를 벌였던 곳이면서 청와대(11월 24일, 500여건)나 열린우리당(12월 1일, 400여건)보다 배에 가까운 천여건의 ▦↘ 항의글을 볼 수 있었습니다.

폭등하는 집값에 절망하는 서민들을 외면한채 엉터리 부동산 대책만 남발하는 정부에 대한 10만 서포터즈들의 강력한 행동만이 정부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 재정경제부 홈페이지에서 또다시 벌이는 온라인 시위에는 1차때보다  훨씬 더 많은 ▦↘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부동산 근본 대책을 촉구하기 위해 벌어지는 이번 재경부 온라인 시위에도 ▦↘ 이모티콘을 사용합니다. (▦는 아파트를 의미하며 ↘는 거품을 빼자는 시민들의 의지를 나타냅니다)

(재정경제부 자유게시판 바로가기)

글을 쓰실때 ▦↘를 제목에 넣으신 후 행동해주세요.

또한 다음날인 12월 7일(목) 오후 6시 30분부터 광화문 교보문고 앞에서 2차 시민대회 ‘내집 마련의 희망을 밝히는 촛불문화제’가 열립니다.

이번 온라인 시위와 2차 시민대회에 많은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행동은 이렇게!!>

1. 온라인 국민행동 장소는 재정경제부 자유발언대(클릭) 입니다.

2. 글쓰기 제목에서 말머리를 ▦↘로 답니다 (복사해서 붙이세요)
예) ▦↘폭등하는 아파트값에 절망하는 국민을 언제까지 외면하려는가?

3. 글 내용은 자유롭게 항의하는 내용으로 써주시면 됩니다.

[문의 : 커뮤니케이션국 02-766-5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