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교차가 심한 나날들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회원여러분 모두 건강 잘 챙기시기를 바라겠습니다. 혹시 저희 경실련 사무총장님의 얼굴을 알고 계신가요? ‘산적같이 생겼다’라는 말을 귀에 닳도록 듣고 계신 분이신데요. 이번에 <시민의신문>과 인터뷰를 하면서 평소와는 다르게(?) 속내를 많이 드러내보였습니다. 제법 다양한 사진 포즈도 있구요. 한번 들여다보시겠습니까?
[2006-34호] 2006.09.14
HOT ISSUE“참여정부 부동산정책? 실패할겁니다” 박병옥 경실련 사무총장, <시민의 신문> 인터뷰“그게 고민입니다. 뭘 해야 할지. 사실 많이 걱정 됩니다.” 예상외의 답변이다. 경실련에서 할 일이 없다니. 그것도 사무총장이 말이다. 이런 기우는 잠깐. 잠시 큰 한숨을 들이 마시더니 이내 많은 말들을 쏟아냈다?.
Headline News
News
지역경실련 소식[광주] 검찰은 아시아 문화 전당 부지 관련 수사를 명명백백하게 실시하라 (9월13일)[군산] 금강하구둑 하류 갈대밭 공사 설계변경을 촉구한다 (9월12일)[대구] 봉무지방산업단지 조성사업의 진상은 반드시 규명되어야 한다 (9월12일)[부산] 부산경륜공단 상임감사 직제 폐지를 촉구한다 (9월11일)[제주] 제주 군사기지 건설, 도지사는 분명한 입장을 밝히라 (9월8일)[청주] 수도권 반환 예정 미군기지터 공장허용 절대 안 된다 (9월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