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경실련

보다 정의롭고 모두가 행복한 미래사회를 위해 달리는 경실련의 최근 이야기를 한자리에 모았습니다.
[월간경실련] [2005-11]판교신도시 개발 자료, 공개못하는 이유는?
2005.04.15
3,137































 
 

판교신도시 개발관련 자료, 속시원하게 공개해보라
판교신도시 추진과정에서 정부와 공기업이 10조원 이상의 개발이익을 가져갈 것으로 추정된다는 경실련 발표에 대해 건교부는 ‘현실성 결여’라는 해명을 발표했을 뿐 근거를 전혀 제시하지 않고 있다. 경실련은 건교부에 판교신도시 사업의 추진과정과 개발이익산정근거에 대한 공개질의서를 발송하며, 건교부가 관련 자료를 모두 공개하여 국민의혹을 해소할 것을 강력히 촉구한다. [ 2005-04-07 ]

 
 
 








 

경실련 Headline
<고위공직자 인사검증, 어떻게 할 것인가> 토론회 열려 (4월7일) 
재계 이익만을 대변하는 규제개혁기획단을 해체하라 (4월6일) 
Social Watch 아시아 총회, 캄보디아 시엠림에서 열려 (4월6일)


지역경실련 Headline
[울산] 건설업체는 아파트 분양원가를 공개하고 울산시는 분양가 조정에 적극 개입하라 (4월6일)
[대구] 대구지검에 수전지 복구공사 비리에 대한 전면적인 수사를 촉구한다 (4월6일)
[대구] 밀라노프로젝트에 대한 감사원 감사결과 적극적 수용해야 (4월1일)
[제주] 올바른 제주도행정계층구조 개편을 위한 도민연대 준비위원회 결성 (3월31일)
[대구] U대회 등 국제대회의 옥외광고물 사업자 선정 비리에 대해 철저히 수사하라 (3월31일)
[부산] 부산시의 도시개발공사에 대한 대혁신을 촉구한다 (3월31일)

 
 





































해피통신

[아프로만] 4월2일 마포 성사중학교에서 경기를 가졌습니다



 

 









알려드립니다.

17기 민족화해아카데미 개강식 및 기조강연 <한반도 평화실현을 위한 방향> (이재정 민주평통 수석부의장)
4월8일 19시 경실련 강당








 


환영합니다. 회원님

황인관님
신상원님
김국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