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6] 20대총선 유권자운동본부 출범 및 개혁과제 발표 기자회견

관리자
발행일 2016.03.15. 조회수 1410

“투표를 잘해야 합니다.”

흙수저에게 꿈과 희망을!

청년은 나의 미래를 위해! 장년은 미래세대를 위해!

투표는 나와 미래를 바꿀 수 있습니다.

<경실련 20대 국회의원 선거 유권자운동본부> 출범


1. 경실련은 3월 16일(수) 오전 10시 경실련 강당에서 <경실련 20대 국회의원 선거 유권자운동본부> 출범 기자회견을 갖고, 20대 총선이 흙수저에게도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도록 ‘나와 미래를 바꿀 수 있는 투표’에 적극 나서기를 촉구할 예정입니다. 


2. 이날 기자회견에는 인명진 공동대표(갈릴리교회 원로목사), 양혁승 경실련 유권자운동본부장(상임집행위원장, 연세대 교수), 서순탁 정책·공약검증단장(정책위원장, 서울시립대 교수), 고계현 경실련 사무총장 등 경실련 주요임원들이 참석해 경실련의 20대 총선 대응을 위한 정책 기조와 활동 프로그램을 발표합니다. 


3. 선거가 30여일도 채 남지 않은 상황에서 민생과 정책은 실종된 채 공천 권력 다툼과 이전투구에 혈안이 되어 있는 정치권을 비판하고, 정당과 후보자의 공약검증을 통해 양극화와 불평등을 해소, 경제민주화를 이끌 수 있는 후보와 그렇지 못한 후보를 가려내는 후보검증에 적극 나설 것입니다. 또한 유권자의 적극적인 투표참여 캠페인과 공명선거를 위한 선거부정고발센터를 운영할 계획입니다. <경실련>은 경제 양극화와 불평등 해소, 민생회복과 복지강화, 신뢰회복을 위한 정치개혁, 중앙권한의 지방이양을 통한 분권강화, 한반도 비핵화와 평화 실현 등 각 정당에 제안하는 우리 사회 5대 개혁과제도 함께 발표할 예정입니다. 


4.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첨부파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