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경실련 제17대 공동대표·중앙위원회 의장단 선출

관리자
발행일 2022.02.21. 조회수 10459

경실련 제17대 공동대표·중앙위원회 의장단 선출



공동대표 - 이의영, 김태룡, 류중석, 지현, 김형태


중앙위원회 - (의장) 김철환, (부의장) 채원호, 신현호, 김연옥, 박준상



경실련(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은 1989년 7월 “시민의 힘으로 경제정의·사회정의 실현하자”라는 뜻을 모은 시민들이 창립한 시민단체로서 중앙(서울)과 25개 지역경실련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경실련은 지난 2월 18일 제17기 1차 <중앙위원회>를 개최하고, 임기 2년의 공동대표와 중앙위원회 의장단을 선출하였습니다.

공동대표는 경실련을 대표하고 회무를 총괄하는 지위로서, 이의영(군산대 행정경제학부 교수), 김태룡(전 상지대 행정학과 교수), 류중석(중앙대 도시공학과 교수), 지현(조계사 주지스님), 김형태(연임, 대전경실련 공동대표, 법무법인 저스티스 대표변호사)입니다.

중앙위원회는 경실련의 최고 의결기관으로, 의장으로 김철환(시흥희망의료복지사회적협동조합 희망의원 원장), 부의장으로 채원호(가톨릭대 행정학과 교수), 신현호(법무법인 해울 대표변호사), 김연옥(연임, 인천경실련 공동대표), 박준상(대구경실련 공동대표, 삼원회계법인 대표)입니다.

많은 관심과 보도 부탁드립니다.




<중앙위원회 현장사진(좌측 하단부터. 임효창 정책위원장, 채원호 중앙위원회 부의장, 김태룡 공동대표, 이의영 공동대표, 김호 상집위원장, 김연옥 중앙위원회 부의장)>

첨부파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