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불공정 약관 피해사례 접수와 피해구제를 위한 법률상담(20일)

관리자
발행일 2005.06.10. 조회수 865

편의점 불공정 약관 피해사례 접수와 피해구제를 위한 법률상담


경실련은 편의점 가맹본부로부터 우월적 지위를 이용한 횡포나 부당한 대우에 대한 피해사례를  접수받고, 법률적인 상담이 필요한 피해사례에 대해서는 경실련 시민권익센터 법률상담팀을 가동하여 법률적인 도움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 피해사례 법률상담 : 매주 월요일 오후 3시~5시


피해사례는 경실련 홈페이지(http://www.ccej.or.kr)를 통한 온라인 접수와 함께 유선접수를 받습니다.


[문의 : 경실련 시민권익센터 3673-21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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