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 박근혜 정부 100일 평가 및 정책개선 촉구 거리캠페인 개최

관리자
발행일 2013.06.05. 조회수 1027

박근혜 정부 100일 평가 및 정책개선 촉구


거리캠페인 개최
- 6월 5일(수) 오전 11시 30분 명동 우리은행 앞 -
  - 정책 스티커 투표, 포스트-잍 붙이기, 포토존 촬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


 


 경실련은 오는 6월 5일(수) 오전 11시 30분 명동 우리은행 앞에서 ‘박근혜 정부 100일 평가 및 정책개선 촉구를 위한 거리캠페인’을 개최합니다. 박근혜 대통령은 취임 100일 지났음에도 초기 인사실패를 비롯해 국정운영 전반에 불통의 리더십을 고수하고 있어 비판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특히 후보시절에는 약속했던 경제민주화, 사회복지 정책 등의 후퇴로 인해 오히려 사회 갈등이 깊어지고 있고, 국민들의 지지와 신뢰도 떨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박근혜 정부는 출범 100일을 지나고 있는 지금, 각계각층의 평가와 시민들의 목소리를 겸허히 받아들여 국정운영 및 정책개선을 해야 하며, 무엇보다 대통령이 불통이 아닌 열린 자세로 선두에서 진두지휘해야 한다고 봅니다.


 


 이러한 배경 하에 경실련은 박근혜 정부 100일 평가 토론회, 전문가 설문조사에 이어 거리에서 시민들이 직접 주요 정책에 대해 평가하고, 박근혜 정부에 바라는 점을 제안하는 캠페인을 아래와 같이 마련했습니다. 캠페인은 박근혜 정부의 정책개선을 촉구하는 간단한 집회를 시작으로 시민들이 뽑은 잘못한 정책과 주력해야 할 정책, 박근혜 정부에 바라는 점 포스트-잍 붙이기, 전단지 배포, 포토존 기념촬영 등으로 진행됩니다. 끝.



                         - 아 래 -



 ◯ 일시 및 장소 : 2013년 6월 5일(수) 오전 11시 30분 명동 우리은행 앞


 ◯ 진행 프로그램 및 순서
 1) 정책개선 촉구 집회
 2) 잘못한 정책 및 향후 주력해야 할 정책 스티커 투표
 3) ‘박근혜 정부에 바란다’ 포스트-잍(Post-it) 붙이기
 4) 전단지 배포
 4) 포토존 기념 촬영 : 시민들 대상


 


 

첨부파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