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스케치]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서포터즈 출범식

관리자
발행일 2022.05.11. 조회수 10596
스토리

[현장스케치] 경실련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서포터즈 출범식


 

제8회 전국동시 지방선거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경실련은 지난 5월 10일 늦은3시 강당에서 공명선거를 위한, 우리동네 희망 VOTE, 청년 서포터즈 출범식을 진행했습니다. 많은 상근자 여러분들께서 도와주셔 행사를 무사히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MZ 청년들을 모시는 만큼 젊은감성(?)의 현수막도 달고 맞이할 준비를 했습니다.
 


오늘의 행사는 MC뀨 대신 MC라미가 진행! 이런 행사에 마이크를 잡아 본 것이 처음이라... 매우 서툴고 어색했지만 그래도 최선을 다했습니다. 부디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었길 바랍니다.



경실련 소개도 빠질 수 없겠죠? 이번 서포터즈들에게 경실련을 소개해주신 분은 경제정책국 권오인 국장님이셨습니다. 촉박하게 내용도 없이 부탁드렸지만 허허허 소탈하게 웃으며 참석해주신 권오인 국장님께 다시한번 감사 인사드립니다! 드릴건 과자밖에 없어요 국장님..



서포터즈 친구들은 경실련이 새로운 듯, 또 낯익은 듯, 열심히 경청해주었습니다. 서포터즈 친구들에게 예쁘게 나온 사진만 쓰겠다고 약속했는데, 모두가 마음에 드는 사진이기 바라면서 권국장님의 이야기를 듣는 서포터즈 친구들의 사진을 올려봅니다.





경실련 소개하는 시간을 마치고 서포터즈, 우리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조금은 어색어색했지만, 재미있는 게임을 하며 조금은 친..친해졌겠죠? 이번 출범식에서는 첫인상과 관련된 게임을 진행했습니다. 서로의 첫인상을 적어서 붙여주는 게임이었죠! 제 첫인상부터 공개해봅니다..



작은 포스트잇이 지난 대선 서포터즈 친구들이 적어준 제 첫인상, 그리고 오른쪽이 이번 지방선거 서포터즈들이 적어준 첫인상입니다! 정말 가만안도 쓴사람 가만안도! 공개하기 정말 부끄러웠지만 그래도 예쁜 마음으로 적어준 친구들의 포스트잇을 열심히(?), 잘(?) 보관중입니다. 열심히 함께할 서포터즈 친구들의 첫인상을 적는 친구들의 사진도 같이 보시죠








소수정예의 서포터즈를 선발했는데 우리 서포터즈들이 센스있는 모습으로 즐겨주어 저도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다시한번 서포터즈에 지원해주고 또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선거기간에 참 찍기 힘든. 단체사진으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안녕!




문의 : 경실련 정책국(02-3673-2146)

첨부파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