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약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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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방치하고 궁색한 변명만 하는 한국소비자원

부끄러운 줄 모르는 한국소비자원, 소비자피해 2년7개월 방치하고도 책임회피 급급해   - 분쟁조정과 소송은 취지 달라, 한국소비자원 분쟁조정의 본질 이해 못해 - - 법적 근거 없이 “합리적 판단”을 이유로 해명한 것은 옹색한 변명에 불과해 - 한국소비자원(이하 소비자원)은 어제(23일) 경실련 소비자정의센터가 지난 22일 제기한 ‘K...

발행일 2017.02.24. 보도자료

KT 개인정보유출 피해자 2,796명 손해배상 청구소송 제기

KT 개인정보유출 피해자 2,796명 손해배상 청구소송 제기 - KT에 유출 피해 고객에 대한 위약금 없는 해지 요청 - 경실련 소비자정의센터(대표 김성훈)는 26일(목) 오전10시, KT 광화문 사옥 앞에서 개인정보 유출 사건에 대한 KT의 책임을 직접 묻고자 개인정보 유출 피해자 2,796명의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제기하며 기자회견을 개최...

발행일 2014.06.26. 정책자료

위약금 없는 KT 해지를 위해 집단분쟁조정 참가자 모집

위약금 없는 KT 해지를 위해 집단분쟁조정 참가자 모집 - KT, 유출 피해 고객에 대한 위약금 없는 해지 인정해야 - - 방통위, KT 고객정보 유출에 대한 원칙적이고 엄격한 제재 내려야 - 1. 경실련 소비자정의센터(대표 김성훈)는 23일(월)부터 25일(수)까지 KT 고객정보 유출 피해자를 대상으로 위약금 없는 계약해지를 위한...

발행일 2014.06.23. 보도자료

[6/23~25] 위약금 없는 KT 해지를 위해 집단분쟁조정 참가자 모집

[KT 개인정보 유출] 위약금 없는 해지를 위한 집단분쟁조정 신청자 모집   해지 희망자 모집 → KT 해지 요청 → 거부 → 집단분쟁조정신청 → 불성립 → 소송                           지난 3월 6일, 1년여의 기간에 걸쳐 1,200만 건의 KT고객정보가 유출됐습니다...

발행일 2014.06.23. 공지사항